top of page

Alfred Clark

Name

Age

Gender

Lineage

Stature 

Stat

5

3

1

3

알프레드 클라크

12세​

혼혈

159cm / 50kg

Appearance

◆쾌활한/호전적인/예측불가능한◆

언제나 모험!을 외치는 그는 늘 새로운 것을 찾아 눈을 빛내고 있다. 언제 있을지 모르는 모험에 대비라도 하고 있는 듯 높은 텐션을 유지하고 있다. 드물게 얌전하거나 질려보이는 모습이 보인다면 그것은 필시 수업중이리라. 하지만 종종 이러한 수업들도 모험에 도움이 될거라며 몰두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장난꾸러기 같은 느낌이 크다.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만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경향이 있지만,

저쪽도 사정이 있을거라며 늘 방방거리는데 비해 사람을 대해서는 생각보다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해결을 보려고 한다.

Character

플라타너스 / 디리코울의 깃털 / 11in (약 28cm)

언제나 천방지축인 그를 위해 입학 전 주문 제작한 지팡이.

부러지지 않도록 꽤 단단하게 제작되었으며, 장식요소를 최대한 줄여 제작했지만 여기저기서

‘너랑 되게 안어울리게 생겼다’는 평을 받고있다.

원래는 흔히 사용하는 심재를 사용 할 예정이었지만, 그가 첫 모험에서 발견해 애지중지 하던 디리코울의 깃털을 심재로 사용하길 원했기 때문에 그의 부모는 아끼는 것을 심재로 하면 조금 더 조심히 지팡이를 사용할거라 생각해 효과는 따지지 않고 이것을 심재로 결정하게 되었다. 

Wand

-개과, 특히 늑대들과는 거의 사람과 지내는 것 처럼 교감이 가능하다.

다른 학생들의 고양이를 보면 가끔 으르렁 거리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영 사이가 좋아지기는 힘든 모양.

 -풀네임인 알프레드 보다는 알피, 알프로 짧게 불러주는쪽을 좋아한다.

-책 보는것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으면서도 늘 두꺼운 노트를 가지고 다니는데, 꽤 어릴적부터 써온 모험록이라고 한다. 재미있는 경험을 하게되면 꼭 적어둔다. 다른쪽에서는 이런 꼼꼼함을 찾아보기는 힘들다.

-이런저런일에 재미있어보인다며 머리를 들이미는 경우가 많다.

모험이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한다는 주의. 흥미가 생기면 ‘무조건’ 한다.

-오는것이라면 사람도 동물도 사건도 마다하지 않는다.

-현재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과목은 천문학과 약초학.

(약초학의 경우에는 단순히 손에 흙이나 풀이 닿는 야외수업이기 때문이 크다.)

-후각과 운동신경이 뛰어난 편으로, 지금은 듣지 않지만 빗자루는 무난하게 잘 타는 편이다.

-그다지 부유하지 않은 가정환경이라 나중에 키가 컸을 때 매번 교복을 새로 맞추지 않아도 되도록

큰 사이즈의 교복을 구입해 지금은 소매나 기장이 꽤 크다.

Etc

엥? 나만 쏙 빼두고 어디가려고!

Relation

bottom of page